홈으로가기
카카오톡 id : bizknow
최근본상품
  • 관심상품
  • 장바구니

상세보기

  • HOME
  • 교제&북센터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Google+ 공유
    • 인쇄하기

    돈 되는 마케팅 : 분야별 마케팅 전문가 11인의 놀라운 마케팅 비결

    • 13,000 원(부가세별도)
    • 국내
    • 자체제작
    • P00000BC
    • 기본트렌드
    • 국내배송
    • 택배
    총 판매금액 : 0
    (공급가 : 0 + 부가세 : 0)
    • 구매하기  
    • 장바구니담기  
    • 관심상품등록

    상품상세정보


    돈 드는 마케팅 하지 말고 돈이 되는 마케팅을 하라!

    11명의 현장 마케팅 전문가들이 고객을 모으는 방법과 돈이 되는 마케팅 비결을 분야별로 세세하게 알려준다.

    소기업과 소상공인들이 반드시 알아야 할 마케팅 기본 전략, 명함에 마케팅을 적용하는 방법과 모바일 명함 활용법,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는 캐치카피 작성 노하우, 고객의 신뢰를 얻는 고객 이용 후기 활용법, 고객의 즉각적인 반응을 유도하는 시각마케팅 기법, 최고의 판매자가 되는 스타일 마케팅, 고객을 모아주는 홈페이지 기획/제작 노하우, 고객과 소통하는 동영상 마케팅, 최고의 마케팅 영업자인 스마트폰 마케팅, 쉽고 효율적인 온라인 마케팅, 일하지 않아도 고객이 생기는 자동화 세일즈 방법 등에 대해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확실하게 짚어준다.

    저자소개
    저자 : 황문진 외
    황문진
    강소기업, 강소농 전략가

    박우선
    명함 마케팅 전문가/마음컨설팅 상담사

    김수경
    강소기업 컨설턴트

    주정우 
    마케팅 지도사

    김진수 
    시각마케팅 전문가

    김영미
    스타일 마케터 / 마케팅지도사

    조용철
    (주)포도컨설팅 대표

    이윤호
    동영상마케팅 전략가

    김성식 
    스마트폰 활용 전문가

    이송미 
    온라인 마케팅 전문 강사

    김민재
    몽애드마케팅연구소 대표

    목차
    CHAPTER 01 고객을 끄는 현명한 마케팅 전략을 세워라!
    1. 마케팅의 목적은 고객확보다
    2. 비즈니스 강자와 약자의 마케팅 전략 차이는 어디에서 오는가!
    3. 성공 사례와 실패 사례 분석

    CHAPTER 02 명함은 내 사업의 1번 타자다
    1. 명함은 나를 알리는 가장 중요한 홍보도구다
    2. 이것이 바로 명함 마케팅이다
    3. 마켓 약자가 성공하는 아주 간단한 방법
    4. 스마트폰 활용에 따른 모바일 명함에 주목하라!

    CHAPTER 03 한 줄의 파워, 캐치카피 하나가 당신의 사업을 좌우한다
    1. 돈이 되는 캐치카피가 있다
    2. 고객은 알고 내가 모르는 것을 찾아라!
    3.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는 캐치카피
    4. 매출로 이어지는 캐치카피 작성 노하우
    5. 보이는 게 답이다

    CHAPTER 04 고객의 신뢰를 얻는 고객 이용 후기 활용법
    1. 고객 이용 후기를 활용한 강력한 POP 마케팅이 있다
    2. 스튜디오의 고정관념을 탈피한 위드베이비 성공 사례
    3. 맛과 재미, 두 마리 토끼를 잡은 ‘치킨아리랑’의 성공 사례
    4. “당신의 행복을 찾도록 도와 드립니다.”, 최면 멘탈 트레이닝 성공 사례

    CHAPTER 05 고객이 즉각적으로 반응하는 시각 마케팅
    1.... 

    출판사 리뷰
    ‘고객이 없는 사업은 없다’는 것을 강조한 ‘황문진’ 저자는 마케팅 현장에서 오랜 기간 기업 컨설팅과 소상공인 마케팅 교육을 진행해 온 마케팅 교육 전문가이자, 비즈노 성공실천회를 이끌고 있는 강소기업, 강소농 전략가다.
    또한 그와 함께 집필에 참가한 10명의 저자들은 각기 자신의 분야에서 탄탄하게 기반을 닦은 마케팅 전문가들로, 그동안 자신들이 축적한 마케팅 노하우를 이 책에 공개했다.

    사업은 돈이 될 만한 아이템만 가지고 승부가 나는 것이 아니며, 경영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의 상품을 구매해 줄 고객을 모으는 마케팅이라고 저자들은 입을 모은다.
    이 책은 지식으로만 무장한 이론가들이 쓴 책이 아니라, 마케팅 전문가들이 현장에서 보고 느끼고 경험한 내용을 바탕으로 썼기 때문에 고객 확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기업이나 소상공인, 예비 창업자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
     
    회원분들께서는 YES24에서 구매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구매후기

    평가내용
     

    Q&A

    상품문의는 로그인 이후에 가능합니다.

    진행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