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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노 1년 연회원 교육

성공캠프 연회원 제도입니다.

매주 목요일 저녁8시 실시간 방송
+ 녹화영상 1주일간 복습 기회 제공

매월 3째주 토요일 10시~오후3시까지 총정리 세미나를 진행합니다.
한달간 학습한 내용을 총정리 시간에 질의 응답을 통해서
완성해 나가시기 바랍니다.

매주 목요일 저녁 7시40분경부터 방송 시청 주소를 열어드립니다.
* 스마트폰으로도 PC로도 참여 가능합니다.

오프라인 성공캠프 3개월 300만원 교육을
온라인 실시간 방송 교육 1년에 120만원으로
진행하는 연회원 특전입니다.

2018년 10월 8일부터 120만원으로 가격 조정합니다.

지금 바로 신청하세요~~
  • 1,200,000 원(부가세별도)
총 판매금액 : 0
(공급가 : 0 + 부가세 :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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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상세정보

장사나 사업을 하는 사람이 미신을 믿어서야 되겠습니까?


경영 능력이나 비즈니스 기술을 익히지 않고

요행이나 바라는 사람이 경영자로서 자격이 있을까요?


요행만을 바란다면 사업을 그만두고

매주 로또 복권을 사서 당첨되기만을 기다리는 낫지 않을까요?


그런 분은 비즈노 성공캠프에 들어올 필요가 없습니다.


요행만을 바라고 자신의 비즈니스 능력을 키우려고 하지 않는 사람은

이 글을 읽을 필요가 없습니다.


비즈노 성공캠프는 자신의 사업을 성공으로 이끌기 위한 열의가 있고

의욕을 가지고 팔팔하게 도전하는 사업자만을 회원으로 받아들이기 때문입니다.


자신이 원하는 인생을 현실로 만들기 위한 노력을 하는 사람들의 실천 모임입니다.


요행이 아니라 자신의 능력으로 부자가 되고 싶고, 성공하고 싶고,

멋진 사업 파트너를 만나고 싶고, 행복한 인생을 살고 싶으신 분만 참여 가능합니다.


비즈니스는 전략과 전술의 무대입니다!

아무리 내 상품이 좋다고 자부하여도 제값 내고 구매해 주는 고객이 없으면

사업은 유지되지 않습니다.


어려운 경영 이론이 아니라 중학교 2학년 수준의 학습 능력만 있어도

누구나 이해하고 실행할 수 있는 실전 경영이 필요합니다.


실생활을 하면서 늘 상 접하고 보고 느끼고 경험하는 비즈니스 현상에 대해

본질을 이해하고 대응할 수 있는 비즈니스 전략을 구축하고

잠재고객을 손쉽게 모아 구매고객화하고 단골 고객화 하는 마케팅 기술을 익혀야 합니다.

비즈노 성공캠프는 비즈니스 전략과 전술을 학습하는 곳입니다.


전략과 전술도 없이 비즈니스를 한다면 “100100입니다.


비즈니스 필승의 전략과 전술을 익히는 곳이 비즈노 성공캠프입니다.


3개월간 300만원의 교육비로 진행하던 오프라인 성공캠프를

1년으로 기간을 늘려 지방 회원도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실시간 온라인 교육으로 진행하며 혹시라도 참여를 못하신 회원을 위해

녹화하여 1주일간 복습할 수 있도록 영상을 제공합니다.


연회원 제도로 획기적인 특전을 제공합니다.


성공캠프 연회원이 되어보세요

1.
비즈니스 필승의 전략과 전술을 가장 쉽게 배웁니다.
2.
성공 에너지가 외부에 있는 것이 아니라 자신에게 있다는 경영자의 자아를 발견합니다.


3. 이론 학습이 아니라 자신의 사업에 적용하여 성과물을 만들어 냅니다.
4.
성공 의식이 높은 사람들과 교류하면서 사업의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5.
비즈노 성공캠프 커뮤니티에 참가 자격이 주어집니다.


성공캠프 연회원만의 특전

1.
1회 비즈니스 전략 & 전술 온라인 실시간 교육 참여


(스마트폰, PC로 언제 어디서나 이동중에도 참여 가능)


매주 목요일 저녁 8시부터 60분~100분간 진행
2.
불참자 및 복습 희망자를 위해 녹화 영상 1주일간 공개.


(편한 시간에 1주일간 반복 학습 가능)


3. 1회 집중세미나 온, 오프라인 참가 무료 (비회원 15만원)/1 X 12


(매주 진행한 내용 매월 총정리 세미나 연회원 무료)
4.
비즈니스 과제물에 대한 온라인 코칭 및 협업


5. 마케팅지도사 강의 온라인 수강권(수강료 50만원) 제공


6. 기타 비즈노의 세미나 및 특강에 실시간 온라인 청강 기회 제공.



기 간: 1
회 비: 330만원--> 120만원
  
국민은행 036101-04-012391 비즈노컨설팅

*** 2018년 10월 8일부터 교육비 120만원으로 적용합니다.


회사명: ㈜ 비즈노컨설팅
주 소: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1916, 성공회빌딩 202


지하철 시청역3번출구, 영국대사관 앞 성공회빌딩
상담&신청: 문진 010-8314-8897 이메일 hmj0423@naver.com

 

 

 

접수하고 등록완료하신 분은 연락주세요.

실시간 교육 참여프로그램(무료) 설치 방법 영상과 가입하신 시점의 강의 스케쥴을 보내 드리겠습니다.

 

 

      성공은 요행을 바라는 사람에게는 다가가지 않습니다.

  • 자신의 노력으로 적용하고 실천하는 사람에게 찾아갑니다.

    비즈니스 전략과 전술을 적용하고 실천하는 성공캠프에서 만나요

     

 

• 비즈니스 경쟁에서 이길 수 있는 전략을 바로 세우고 

• 저비용으로 고객을 확보하고 유지하는 마케팅 시스템을 구축해서

• 지속적인 실행과 성장을 위한 마인드셋팅을 통해

• 당신의 사업을 성공으로 이끌어 드리는 것이 목표입니다.


 

 

 

 

  

↓↓↓ 커리큘럼 상세보기 

사장이라면 반드시 알아야 할 경영의 원칙(비전미션목표전략전술신조

어디에서(지역무엇으로(상품어떻게(영업싸울 것인가전략(戰略)을 배웁니다.


■ 전략캠프 1강 - 경영 전략 구축하기

- 비즈니스의 정의

- 비즈니스의 전체 설계도 VMOS 기획하기

 

■ 전략캠프 2강 - 경영 전략 구축하기

- 경영이란 무엇인가?

- 전략이란 무엇인가?

- 경영을 구성하는 요소의 중요도

 

■ 전략캠프 3강 - 경영 전략 구축하기

- 경영을 둘러싼 4대 환경 이해하기

- 올바른 경영 전략의 목적 설정

- 영업의 구성 : 마케팅과 세일즈의 이해

- 1위 유리의 4대 원칙

 

■ 전략캠프 4강 - 전략 분석하기

- 비즈니스 강자와 약자의 정의

- 강자의 전략과 약자의 전략 차이

 

■ 전략캠프 5강 - 전략 분석하기

- 약자의 전략 성공사례 / 국내 사례와 해외 사례 분석

- 강자의 전략 성공사례 / 국내 사례와 해외 사례 분석 

- 닛산 자동차의 실패 사례 분석

 

■ 전략캠프 6강 - 전략 분석하기

- 해태제과의 차별화 사례

- 처음처럼의 차별화 사례

- 라면 시장의 차별화 사례

- 비즈니스 약자의 집중화 법칙

 

■ 전략캠프 7강 - 전략 분석하기 

- 집중화 전략의 성공 사례 ; 과달카날 섬 전투

- 3:1 필승의 법칙 정자진 전법의 이해

- 경쟁의 법칙 : 란체스터 법칙의 이해

- 약자의 싸움의 법칙

 

■ 전략캠프 8강 - 전략 분석하기

- 약자의 싸움의 법칙 : 적을 분산하여 각개격파하라

- 병법에서의 장군의 역할과 경영에서의 사장의 역할 비교

- 전쟁과 경영으로 본 강자와 약자의 전략 차이 비교

- 강자의 전략 7가지, 약자의 전략 13가지 총정리

 

■ 전략캠프 9강 - 상품 전략

- 상품 전략의 목적 설정하기

- 상품 전략의 올바른 이해 설문 조사

- 어떤 상품이 좋은 상품인가

- 무기의 변화와 무기의 비교 판옥선과 안택선 비교

 

■ 전략캠프 10강 - 상품 전략

- 비즈니스 강자의 상품전략의 특징

- 강자의 상품전략 복합화 종합화

- 비즈니스 약자의 상품전략의 특징

- 비즈니스 약자의 상품전략 사례

- 상품의 폭을 넓혀 나가는 묵찌빠찌의 법칙

 

■ 전략캠프 11강 - 상품 전략

- 상품의 라이프사이클에 대한 이해

- 상품의 생명주기가 발생하는 이유

- 상품의 기능 변화 사례 : 조미료 시장 사례

- 중점 상품을 정하는 4가지 요점

- 상품이 세분화되어야 하는 이유

- 대박집의 상품 전략 사례 : 충남집

 

■ 전략캠프 12강 - 상품 전략

- 신상품 론칭시 반드시 필요한 포지셔닝 시트의 이해

- 포지셔닝 시트로 분석한 성공할 상품, 실패할 상품의 이해

- 잘 팔리는 상품으로 기획하게 하는 니즈 원츠 분석법

- 상품 전략 총정리

 

■ 전략캠프 13강 - 지역 전략

- 지역 전략을 구축하는 목적

- 지역 강자의 기준

- 지역전략의 최종 목적: 입소문과 이익율 상승

- 지역전략 실패 사례 분석

- 프랜차이즈 본사라면 어디로 가맹점을 넓혀야 하나

- 토요타 자동차 영업대리점의 지역전략 사례

 

■ 전략캠프 14강 - 지역 전략

- 전쟁을 통해서 익히는 지역 전략 성공사례

- 판매망 차별화로 성공한 비타 500의 사례

- 현명한 지역전략이란 무엇인가 개념 정리

 

■ 전략캠프 15강 - 지역 전략

- 일본 편의점의 지역전략 성공사례 분석하기

- 식물을 통해서 알아보는 지역전략

- 후발 주자의 지역 전략

- 중점 지역 설정 방법 

 

■ 전략캠프 16강 - 영업 전략

- 이익이 발생하는 순간의 이해

- 영업 사원의 3대 업무

- 후발 주자의 영업 전략 성공 사례 분석

- 잠재고객 발굴 도구

 

■ 전략캠프 17강 - 영업 전략

- 영업 프로세스 확립하기

- 일본 철물점 사례로 보는 영업 프로세스 성공 사례

- 고객과의 커뮤니티를 만들어 가는 5단계

- 과제 : 귀사의 영업 프로세스 기획하기

 

 

 

저비용으로 잠재고객을 확보하고 구매고객화 하여 입소문, 재구매로 이어지는 마케팅 시나리오

(전단지광고, 홈페이지, 블로그SNS, 뉴스레터, 입소문, 이벤트, 커뮤니티, 소개카드, 고객 로열티)를 체계적으로 배웁니다.

 

■ 마케팅캠프 1강 - 다이렉트 리스폰스 마케팅의 개념

- 다이렉트 리스폰스 마케팅 이란 무엇인가?

- 인터넷 마케팅에 있어서 세일즈와 마케팅의 차이점?

- 다이렉트 리스폰스 마케팅으로 성공하기 위한 2스텝 어프로치

- 다이렉트 리스폰스 마케팅 성공사례

 

■ 마케팅캠프 2강 - 마케팅 시나리오 구축하기

- 어떤 시스템을 구축하면 지속적으로 안정적인 매출을 올릴 수 있는가?

- 잠재고객 > 구매고객 > 충성고객을 만드는 단계별 시나리오

- 인터넷으로 매출을 올리는 공식

- 인터넷 마케팅에서 개선해야 할 3가지 숫자

- 당신이 시작해야 할 액션 플랜

 

■ 마케팅캠프 3강 - 잠재고객을 모집하는 방법

- 홈페이지를 활용해서 잠재고객을 모집하는 방법

- 블로그를 활용해서 잠재고객을 모집하는 방법

- 전단지를 활용해서 잠재고객을 모집하는 방법

- 스텝문자를 활용해서 잠재고객을 모집하는 방법

 

■ 마케팅캠프 4강 - 도저히 거부하기 어려운 오퍼 기획

- 오퍼의 정의

- 잠재고객이 도저히 거부하기 어려운 매력적인 오퍼를 기획하는 노하우

- 효과적인 오퍼의 3가지 공통점

- 업종별 오퍼 성공 사례

 

■ 마케팅캠프 5강 - 구매전환율을 높이는 방법

- 프론트 앤드 상품과 백앤드 상품 구축하기

- 프론트 앤드 상품의 개념

- 백앤드 상품의 개념

- 하이엔드 상품의 개념

- 크로스세일과 업 세일 기법

 

■ 마케팅캠프 6강 - 컨셉과 페르소나

- 컨셉이란 무엇인가?

- 페르소나?

- 컨셉과 페르소나에 근거한 USP 만들기

 

■ 마케팅캠프 7강 - USP (Unique Selling Proposition)를 만드는 노하우

- USP란?

- USP를 만드는 3가지 조건

- USP를 명확히 하기 위한 6단계

- 당신의 회사(상품)의 USP를 만드는 방법

 

■ 마케팅캠프 8강 - 세일즈 카피라이팅 노하우

- 세일즈 카피라이팅의 정석 – PASONA

- New PASONA

- 구매전환율을 높이는 세일즈 페이지 작성 기법

 

■ 마케팅캠프 9강 - 세일즈 동영상 작성 노하우

- 세일즈 동영상(Video Sales Letter)이란?

- 쉽고 빠른 VSL (Video sales Letter) 작성방법

- 세일즈 동영상에서 가장 중요한 2가지

 

■ 마케팅캠프 10강 - 스토리텔링 작성 노하우

- 신화의 법칙으로 공감대를 올리는 스토리텔링 작성기법

- 스토리텔링의 3가지 종류

- 스토리텔링 성공 사례

 

■ 마케팅캠프 11강 - 충성고객을 만드는 노하우 – 고객로열티의 공식

- 고객충성도(로열티)를 계산하는 공식

- 신규고객과 기존고객을 구별해야 하는 이유

- 우리 회사의 고객 평생가치 계산하기(Life Time Value)

- 고객 평생가치를 높이려면?

 

■ 마케팅캠프 12강 - 충성고객을 만드는 노하우 – 뉴스레터

- 뉴스레터?

- 세일즈를 강요하지 않아도 저절로 판매가 이루어지는 뉴스레터 활용 방법

- 뉴스레터 성공사례

 

■ 마케팅캠프 13강 - 충성고객을 만드는 노하우 – 21일 고객 감동 프로그램

- 21일 고객 감동 프로그램이란?

- 3의 법칙

- 21일 고객감동 프로그램 성공사례

 

■ 마케팅캠프 14강 - 고객후기를 활용하는 노하우

- 고객후기의 효과

- 칭찬과 격려가 넘치는 후기를 받는 방법

- 서술형 고객후기를 받는 양식

- 동영상 고객후기를 작성하는 기법

 

■ 마케팅캠프 15강 - 충성고객을 만드는 노하우 – 이벤트 & 템플릿

- 일반고객과 충성고객을 구별할 것

- VIP 대우를 하는가?

- 생일을 활용하는 템플릿

- 재구매(재방문)을 유도하는 템플릿

- 이벤트를 알리는 템플릿

 

■ 16강 - 유튜브 마케팅(실습)

- YouTube란?

- YouTube의 비즈니스 활용은?

- YouTube 채널 개설방법

- YouTube채널의 동영상 업로드 방법

- "카드" 기능을 사용하여 유도를 설정하는 방법

- 업로드한 동영상을 홈페이지에 심는 방법

- YouTube채널 등록자 수를 늘리는 방법

- 동영상을 재생 리스트로 정리한다.

- YouTube 애널리틱스를 이용한 동영상 분석

 

 

1.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실시간으로 생방송 - 스마트폰, PC로 참여가능

2. 참여를 못하신 분, 복습이 필요하신 분을 위해 녹화 영상을 1주일간 공개

3. 매월 3째 토요일 정기 피드백 세미나에 참가하여 총정리 세미나 참가 가능.

 

 

 

성공캠프는 비즈노 성공실천회의 업그레이드된 프로그램입니다.

 

비즈노 성공실천회는 2006년 1월에 시작되었습니다

처음 1기부터 6기까지는 회원사의 업무가 끝나면 사무실에 모여 

서로의 비즈니스를 활성화시키기 위한 마케팅 방법을 연구하는 학습 모임이었습니다.

 

강의장을 구비하지 않고 퇴근 후 회원사를 방문하여 현장지도를 하는 방식이었습니다

그것이 참가 회원이 늘면서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프로그램화되어 강의장 교육으로 바뀌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1,000여명에 달하는 중소기업 경영자들이 성공실천회를 다녀갔습니다. 

2006년 1월부터 2017년 10월까지 벌써 11년째 유지가 되고 있습니다.

 

격변하는 시대의 변화의 스피드를 생각하면꽤 오랫동안 유지되어 온 프로그램이라 할 수 있습니다

당연히 성공실천회의 내용은 시대에 맞게 변화되어 왔습니다.

 

성공캠프 운영자

 

 

 

 

네. 매우 많습니다. 업종도 다양하고 지역도 전국구에 존재합니다. 

비즈노 성공캠프(구 성공실천회)를 수료하시고 성공하신 분들을 소개합니다.

 

  

 

 

 

 

 

1. 상시 근로자수 50인 미만의 중소상공인
2. 고객점유율 1위 50인 이하인 기업
3. 사업을 시작했는데 헤매지 않고 처음 목표대로 사업을 이끌어 가고 싶은 분
4. 가격경쟁 하지 않고 가치를 인정받아 제값 받으며 물건을 팔고 싶은 분
5. 전략과 마케팅을 체계적으로 배워서 머릿속을 정리하고 싶은 분
6. 지금보다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자신과 만나고 싶은 분


 

1. 적용하고 성과를 냈지만 성공사례를 공유하지 않는 폐쇄적인 마인드를 가진 분

2. 대기업, 강자 기업의 흉내를 내고 싶은 분

3. 목표, 성장에 대한 필요성을 못 느끼는 분

 

 

 

 

▶ 매월 1회 셋째 주 토요일 10시-4시(6시간) 정기 피드백 세미나가 열립니다. 

▶ 카페 (https://cafe.naver.com/bizknow) 에 일정이 공지되면 댓글로 사전 신청해주세요

▶ 배우고 적용한 내용을 직접 피드백 받으실 수 있습니다.

 

 

 

보내드리는 강의마다 과제가 있습니다. 

이 과제를 네이버 카페(비즈노 성공캠프 https://cafe.naver.com/bizknow)에 올려주시면 개별 피드백을 해 드리고 있습니다.

 

 

 

연 2회(6월, 12월) 성공사례를 공유하는 커뮤니티에 참가하여, 다양한 업종에서의 성공사례를 배울 수 있습니다. 

탁월한 성과를 낸 회원에게는 특별시상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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