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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신의 회사가 극적으로 변할 수 있는 기회 - 고객 이용 후기 v1"
- 중소기업 마케팅 디자이너
- 마케팅 읽어주는 여자 조기선
- 비즈노 성공실천회
안녕하세요. 조기선입니다.
치킨아리랑은 어떻게 오픈 한지 3개월도 안되 전국에서 찾아오는 맛집이 되었을까요?
큰형네건강즙 쇼핑몰은 어떻게 타사 대비 2배 비싼 가격임에도 고객이 줄을 서는 것일까요?
고 프로포즈(gopropose)는 어떻게 프로포즈 분야 1위가 될 수 있었을까요?
그 시작은 바로 고객이용후기를 모으는 일이었습니다.
만약 매출이 저조해서 고민한다면 지금 바로 고객이용후기를 모으세요!
고객이용후기를 잘 활용하면 훌륭한 영업사원을 둔 것 이상의 매출을 올려줍니다.
또, 어설픈 컨설팅을 받은 것 이상의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라면, 쇼핑몰에서 고객들의 칭찬의 글이 가득 있는 곳과 한 줄도 없는 곳 어느 곳에서 구매를 하시겠습니까?
고객이용후기가 많은 곳에서 구매 할 가능성이 높겠지요.
당신이 취급하는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해서 잘 아는 사람은 판매하는 당신과 먼저 구매(사용)해 본 고객입니다.
판매하는 사람이 아무리 좋다고 강조해도 소비자는 믿지 않습니다.
그러나 먼저 사용해본 고객이 추천한다면 소비자는 믿게 됩니다.
요즘 시대는 고객이용후기 조차 믿지 못 한다고 하는데, 진실이 담긴 후기가 많이 아주 많이 있다면 신뢰합니다.
고객이 말 하도록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런데,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상품의 품질을 높이면 (식당이라면 맛에 해당 됩니다) 고객이용후기를 많이 받을 수 있을까요?
질문을 드리겠습니다.
당신은, 가령 레스토랑에서 맛있게 식사를 하고 서비스에 만족 했다면
자진해서 “ 참 맛있게 먹었고 서비스도 좋았다” 라고 고객이용후기를 작성해 주시나요?
대부분 자진해서 후기를 써 주지는 않습니다.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상품의 품질을 높인다고 저절로 후기가 모아지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적정한 타이밍에 고객이용후기 양식을 준비해서 써 달라고 부탁한다면?
후기를 받을 확률은 올라갑니다.
또, 후기를 작성해주시면 000 혜택을 드립니다. 라고 한다면 후기를 써 줄 확률은 더 올라갑니다.
그렇다면 고객으로부터 칭찬과 응원, 격려의 후기를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고객의 칭찬과 격려의 후기를 쉽게 받는 방법!
고객이용후기의 구성요소
고객이용후기를 활용하는 방법
라이프사이클에 따라 후기를 달리 받는 방법
지속적으로 후기를 받아 매출을 올리는 방법
본 교재는 고객으로부터 칭찬과 응원의 후기를 받아서 마케팅에 활용하는 노하우입니다.
아주 쉽고 효과적인 고객이용후기 마케팅!
이 노하우로 매출을 올린 사례도 함께 소개하였습니다. 당신의 회사의 매출을 올리는데 꼭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매출을 올리는 고객 이용 후기 마케팅 기법!
지금 당장 매출을 올리고 싶다면?
라이프사이클에 따른 고객 이용 후기 활용 방법.
고객 이용 후기를 모아 지속적으로 선순환을 만드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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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재 구성 :
강의 영상 77분 (1부,2부) + PPT 파일 (다운로드 파일입니다. 이메일로 보내드립니다)
판매가 30,000원(부가세 별도, 카드결제 가능)
* 본 교재를 보시고 궁금하신 내용은 언제든지 문의 주세요.
riverpul2000@naver.com 조기선
< 비즈노 성공실천회 후기 동영상 >
1. 가도현 대표 ㈜도향 / 성공실천회 22,46기
2. 장주섭대표 큰형네건강즙 / 성공실천회 8기
3. 윤광욱 대표 커피비 / 성공실천회 6기
4. 김진방 대표 아이답연구소 / 성공실천회
5. 한수민 대표 위드베이비 / 성공실천회
6. 김찬우 대표 김찬우최면치료상담센터 / 성공실천회
7. 강문구 대표 드림델 퀵 / 성공실천회 46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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