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가기
카카오톡 id : bizknow
최근본상품
  • 관심상품
  • 장바구니

상세보기

  • HOME
  • 교제&북센터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Google+ 공유
    • 인쇄하기

    고객이용후기의 모든 것 v1

    • 30,000 원(부가세별도)
    • 국내
    • 자체제작
    • P00000BP
    • 이메일 전송
    총 판매금액 : 0
    (공급가 : 0 + 부가세 : 0)
    • 구매하기  
    • 장바구니담기  
    • 관심상품등록

    상품상세정보

     

     


    BIZKNOW 교재

     


    구매하신 본 교재는 이메일로 전송해드립니다.


     




    "당신의 회사가 극적으로 변할 수 있는 기회 - 고객 이용 후기 v1"

    - 중소기업 마케팅 디자이너
    - 마케팅 읽어주는 여자 조기선
    - 비즈노 성공실천회

    

     



    안녕하세요. 조기선입니다.

    치킨아리랑은 어떻게 오픈 한지 3개월도 안되 전국에서 찾아오는 맛집이 되었을까요?

    큰형네건강즙 쇼핑몰은 어떻게 타사 대비 2배 비싼 가격임에도 고객이 줄을 서는 것일까요?

    고 프로포즈(gopropose)는 어떻게  프로포즈 분야 1위가 될 수 있었을까요?

    그 시작은 바로 고객이용후기를 모으는 일이었습니다.


    만약 매출이 저조해서 고민한다면 지금 바로 고객이용후기를 모으세요!


    고객이용후기를 잘 활용하면 훌륭한 영업사원을 둔 것 이상의 매출을 올려줍니다.

    또, 어설픈 컨설팅을 받은 것 이상의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라면, 쇼핑몰에서 고객들의 칭찬의 글이 가득 있는 곳과 한 줄도 없는 곳 어느 곳에서 구매를 하시겠습니까?

    고객이용후기가 많은 곳에서 구매 할 가능성이 높겠지요. 

    당신이 취급하는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해서 잘 아는 사람은 판매하는 당신과 먼저 구매(사용)해 본 고객입니다.

    판매하는 사람이 아무리 좋다고 강조해도 소비자는 믿지 않습니다.

    그러나 먼저 사용해본 고객이 추천한다면 소비자는 믿게 됩니다.

    요즘 시대는 고객이용후기 조차 믿지 못 한다고 하는데, 진실이 담긴 후기가 많이 아주 많이 있다면 신뢰합니다.

    고객이 말 하도록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런데,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상품의 품질을 높이면 (식당이라면 맛에 해당 됩니다) 고객이용후기를 많이 받을 수 있을까요?



    질문을 드리겠습니다.

    당신은, 가령 레스토랑에서 맛있게 식사를 하고 서비스에 만족 했다면

    자진해서 “ 참 맛있게 먹었고 서비스도 좋았다” 라고 고객이용후기를 작성해 주시나요?

    대부분 자진해서 후기를 써 주지는 않습니다.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상품의 품질을 높인다고 저절로 후기가 모아지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적정한 타이밍에 고객이용후기 양식을 준비해서 써 달라고 부탁한다면?

    후기를 받을 확률은 올라갑니다.

    또, 후기를 작성해주시면 000 혜택을 드립니다. 라고 한다면 후기를 써 줄 확률은 더 올라갑니다.

    그렇다면 고객으로부터 칭찬과 응원, 격려의 후기를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고객의 칭찬과 격려의 후기를 쉽게 받는 방법!

    고객이용후기의 구성요소

    고객이용후기를 활용하는 방법

    라이프사이클에 따라 후기를 달리 받는 방법

    지속적으로 후기를 받아 매출을 올리는 방법


    본 교재는 고객으로부터 칭찬과 응원의 후기를 받아서 마케팅에 활용하는 노하우입니다. 
    아주 쉽고 효과적인 고객이용후기 마케팅!

     이 노하우로 매출을 올린 사례도 함께 소개하였습니다. 당신의 회사의 매출을 올리는데 꼭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매출을 올리는 고객 이용 후기 마케팅 기법!

    지금 당장 매출을 올리고 싶다면?

    라이프사이클에 따른 고객 이용 후기 활용 방법.

    고객 이용 후기를 모아 지속적으로 선순환을 만드는 방법!



    구매하신 본 교재는 이메일로 전송해드립니다.


    교재 구성 :

     

    강의 영상 77 (1,2) + PPT 파일 (다운로드 파일입니다이메일로 보내드립니다)

     

    판매가 30,000(부가세 별도카드결제 가능)




    * 본 교재를 보시고 궁금하신 내용은 언제든지 문의 주세요.
    riverpul2000@naver.com 조기선




    비즈노 성공실천회 후기 동영상 >

     

     

    1. 가도현 대표 ㈜도향 / 성공실천회 22,46

     

     

     

     

     

    2. 장주섭대표  큰형네건강즙 / 성공실천회 8기

     

     

     

     

    3. 윤광욱 대표 커피비 / 성공실천회 6기

     

     

     

    4. 김진방 대표  아이답연구소 / 성공실천회

     

     

     

     

    5. 한수민 대표  위드베이비 / 성공실천회


     

     

    6. 김찬우 대표  김찬우최면치료상담센터 / 성공실천회

     

     

     

    7. 강문구 대표   드림델 퀵 / 성공실천회 46기

     




    휴대기기 간편 결제 PAYAPP 결제하기 링크





    구매하신 본 교재는 이메일로 전송해드립니다.

    구매후기

    평가내용
    별1개

    일주일만에 벽면 1/2 이 후기로 가득해졌어요^^

    박도희

    고객후기를 써달라는 글과 함께

    포스트잇을 활용했는데,

    일주일만에 벽면 1/2 이 후기로 가득해졌어요.

     

    핵존맛....

    맛졸도....

    이걸 다시 온라인으로 활용하라는 말씀이죠~~

    이렇게 쉽고 간단한 마케팅활용법을

    알게 되어 든든합니다.

    비즈노 홧팅입니다!!!

    별1개

    고객후기쉽게 모았습니다

    김수자

    교재를 듣고 바로 적용했는데

    고객후기가 너무 쉽게 쌓였습니다.

     

    계속 더 모아서

    오프라인과 온라인으로

    마케팅에 적용하겠습니다.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별1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강근우

    고객후기 받는 방법에 대해 고민했는데 쉽게 설명해주었고 예시도 들어 좋았습니다.

    별1개

    잘봤습니다

    박수진

    매출을 올리는 고객이용후기.

    후기를 받고 서비스를 드리니 더욱 큰 효과가 있습니다.

    별1개

    고객이용후기

    성종일

    모르고 지났을 사람들에게 도움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1  
     

    Q&A

    상품문의는 로그인 이후에 가능합니다.

    진행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