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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급 전문컨설턴트 자격증 취득과정

마케팅 전문가, 마케팅컨설턴트 자격증 취득과정입니다.(자격기본법 17조2항에 등록된 정식민간자격증)
  • 1,500,000 원(부가세별도)
  • 국내
  • 자체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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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본트렌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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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상세정보

마케팅 전문 교육은 매주 목요일 진행합니다.

매주 목요일 오후 6:00~9:00 수업.

 

장소 : 서울 중구 세종대로 19길16 성공회빌딩 202호 부자코 강의실

 

지하철 1호선,2호선 시청역

지하철 5호선 광화문역

덕수궁 돌담길따라 영국대사관앞 성공회빌딩입니다.

(서울역에서 한 정거장으로 최고의 교통접근성이 좋은 곳에서 진행합니다.)

 

32기 마케팅 지도사 교육 일정

 

기 관 명

()한국소상공인마케팅협회

회 차

32

대상

마케팅

학습자

교육명

마케팅지도사2(전문가과정)

교육기간

2017.09.07부터 매주 목요일

프로그램

마케팅지도사2(컨설턴트과정)

교육기간

12: 수시입학

(순서와 무관 12강 수강시점에 수료)

교육장소

서울 중구 세종대로1916 성공회빌딩 202호 부자코 강의실

담 당 자

황문진 010-8314-8897

구 분

(회차)

교과목명

교육내용

1회차

(97)

18:00 - 21:00

오리엔테이션&

마케팅 프로세스

- 마케팅 컨설턴트의 역할과 활동영역

- 마케팅 프로세스의 이해

2회차

(914)

18:00 - 21:00

잠재고객 확보를 위한

명함마케팅/문자명함

- 마케팅이 접목된 명함의 구성

모바일시대의 문자명함(부자코) 프로그램

3회차

(921)

18:00 - 21:00

고객 반응을 올리는 광고의 핵심

- DR광고의 4요소 및 성공 사례

- 광고 기획 제작

4회차

(928)

18:00 - 21:00

동영상 마케팅 -1

- 동영상 마케팅의 종류(스토리,How to)

- 동영상 콘티 구성

5회차

(1012)

18:00 - 21:00

동영상 마케팅 -2

- 동영상 제작 - 키네마스터

- 동영상 제작 - 뮤비 프로그램

6회차

(1019)

18:00 - 21:00

랜딩 페이지 제작실습

- 구글 드라이브 폼메일 양식지 제작

- 랜딩 페이지 작성 실습

7회차

(1026)

18:00 - 21:00

타겟 고객 DB 모으기

- DB 스크랩터 활용 DB 추출법

- 페이스북 광고 그룹 만들기

8회차

(112)

18:00 - 21:00

모바일 이벤트 마케팅-1

- #번호 이벤트 설정하기

- 자동발송 스텝문자 시나리오 기획

9회차

(119)

18:00 - 21:00

모바일 이벤트 마케팅-2

- 스텝문자 운용 실습

- 스텝문자 세팅 발표

10회차

(1116)

18:00 - 21:00

유튜브 마케팅

- 유튜브 마케팅 이론

- 유튜브 마케팅 실습

11회차

(1123)

18:00 - 21:00

상권 분석 및 상담일지 제작법

- 빅데이터 활용법

- 상권 분석 실습 및 상담일지 제작법

12회차

(1130)

18:00 - 21:00

컨설팅실습 및 적용사례 발표

- 상담스킬 롤플레이 시뮬레이션

- 수료식

컨설턴트로 수익을 올리기 위한 실전적인 교육을 진행합니다.

정규 과목이외에 필요한 과목을 수시로 온라인으로 보강 수업 진행합니다.

컨설팅 7회 완료 시 자격증 취득

재수강 비용은 50%, 신규회원소개시 재수강 무료

* 마케팅 전문교육 (마케팅지도사 교육)에 관한 간략설명

 

마케팅 전문교육은 소기업,소상공인의 사업현장에서

직접 적용하고 실천할 수 있는 마케팅 기법을 학습하는 교육입니다.

모객(募客)과 매출증대를 목표로 적용할 수 있는 기법을 알려드립니다.

좋은 상품이나 서비스를 갖고 있으면서도 마케팅이 되지 않아 

고민하는 소기업,점포사업주에게 적합합니다.


대한민국기업의 98%가 소기업,소상공인 이라는 사실을 알고 계십니까?

통계청자료에 따르면 대한민국의 기업 98%를 소기업,소상공인이 차지하고 있습니다. 

세상은 규모의 경제에서 작은 회사가 유리한 가치의 경제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글로벌기업, 세계1위 기업도 무너지는 시대! 정부에서도 소기업,소상공인의 

경쟁력강화를 위한 정책과 교육에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대기업과 소기업의 마케팅은 180도 다릅니다. 

소기업, 소상공인의 사업현장에서 실질적이고 도움이 되는 마케팅 노하우를 학습해 보세요.

 

앞으로의 시대는 마케팅이 점점 더 중요해 지고 있습니다.

가령 당신이 감기에 걸려 약국에 감기약을 사러 갔다고 합니다. 

감기약은 4종류가 있는데 다음과 같이 설명되어 있습니다.
1. 두통, 발열, 목감기로 고생하시는 분! 비타민제가 들어 있습니다.
2. 기침, 가래를 억제하는 성분이 들어 있습니다. 기침을 빨리 멎게 해 줍니다.
3. 감기 초기 증상에 효과적입니다. 졸리지 않습니다.
4. 아무 설명도 없다.

네 가지 감기 약 중에서 가장 안 팔릴 것으로 생각되는 감기약은 몇 번째 약일까요? 

물어볼 필요도 없겠지요.
정답은 아무 설명도 없는 4번 약입니다.


80%의 고객이 매장 입구에서 구매를 결정한다는 사실!
아무리 좋은 상품이라도 가치가 전달되지 못 하면 팔리지 않습니다. 

상품의 가치를 전달하도록 합시다.
알기 쉽게 전달 하도록 합시다. 

상품의 가치를 만들고 전달하는 것이 마케팅입니다. 


관련 영상입니다.

 

 

 

 

마케팅 전문 교육 관련하여 질문있으신 분은 

이메일 hmj0423@naver.com 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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