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8월29일 입소문 이벤트기획 숙제 제출합니다. | ||
작성자 | 관리자 | ||
작성일 | 2015.03.20 11:03:06 | 장성일 | 0 ![]() |
숙제: 입소문을 위한 이벤트 기획 하기 (자사의 상품에 맞게) -명분이 명확한가? 타사에는 없는 부가세 환급 리스 상품을 소개한다. -운영자의 철학이 나타나는가? 진실과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려고 한다. -공익적인가? 현재의 이익보다는 같이 상생할 수 있는 길을 선택하려 한다. -재미있는가? 인간적인 매력으로 흐뭇함을 안겨준다. -체험 할 수 있는가? 체험이 가능한 상품이 아니지만, 고객 후기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정보가 있다. -신선한가? 항상 새차를 인수하므로, 신선함과 설레임이 있다. -의미가 있는가? 같은 차종을 선택해서 이용하더라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화제성이 있는가? 부가세환급 리스상품이 있다는것을 잘 모르던 사람들이 알기 시작했고, 큰 기업에서도 실행중이다. -다수가 경험할 수 있는가? 특정인(일반과세자)이 이용해야 부가세환급이 되는 상품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