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가기
카카오톡 id : bizknow
제목스텝메일마케팅이 성공한다는 확실한 근거는?
작성자관리자
작성일2016.07.27 04:07:34장성일0  추천하기

안녕하세요.

마케팅읽어주는 여자 조기선입니다.

 

최근 스텝메일 마케팅이 과연 효과있느냐?  성공한다는 확실한 근거는 무엇이냐?

라는 질문을 받았습니다.

 

오늘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효과 있는 회사도 있고 효과 없는 회사도 있습니다.

잘 되는 회사는 근거와 상관없이 매일 매일 개선해 나가면서 효과가 날때 까지 방법을 찾는 회사입니다.

잘 되는 근거는 얼마든지 있습니다.

해 나가는 것이 중요하죠.

 

스텝메일마케팅이 효과있는지 근거를 찾는 회사라면,

절대 확실한 확률이 아니면 안 한 다는 회사라면

그런 것을 찾는 회사라면 안 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능성을 보고 하는 회사라면 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사전에 어떤 시나리오를 구성할 것인지?

기간은?

내용은? 등을 생각해서 시작해본다면 성과있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지금은 확실한 근거보다

해 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첨부파일 다운로드

등록자관리자

등록일2016-07-27

조회수5,889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Google+ 공유
  • 인쇄하기
 

김관열

| 2016-09-29

추천하기0반대하기0댓글등록수정하기삭제하기

안녕하십니까
잔뜩 기대를갖고 왔는데
너무하심.
확실한 근거를 확실하게 해주실줄 믿었는데.,,,

수동파

| 2017-09-22

추천하기0반대하기0댓글등록수정하기삭제하기

의외로 상당히 비싸군요.
이정도의 금액이라면, 고객수가 엄청나지 않은 한
조금 부지런히 직접 대량 문자 보내는 게 훨씬 낫겠네요.
물론 아니라고 하시겠지만..

이름 : 비밀번호 : 스팸방지코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