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스텝메일마케팅이 성공한다는 확실한 근거는? | ||
작성자 | 관리자 | ||
작성일 | 2016.07.27 04:07:34 | 장성일 | 0 ![]() |
안녕하세요. 마케팅읽어주는 여자 조기선입니다.
최근 스텝메일 마케팅이 과연 효과있느냐? 성공한다는 확실한 근거는 무엇이냐? 라는 질문을 받았습니다.
오늘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효과 있는 회사도 있고 효과 없는 회사도 있습니다. 잘 되는 회사는 근거와 상관없이 매일 매일 개선해 나가면서 효과가 날때 까지 방법을 찾는 회사입니다. 잘 되는 근거는 얼마든지 있습니다. 해 나가는 것이 중요하죠.
스텝메일마케팅이 효과있는지 근거를 찾는 회사라면, 절대 확실한 확률이 아니면 안 한 다는 회사라면 그런 것을 찾는 회사라면 안 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능성을 보고 하는 회사라면 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사전에 어떤 시나리오를 구성할 것인지? 기간은? 내용은? 등을 생각해서 시작해본다면 성과있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지금은 확실한 근거보다 해 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