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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마케팅 1】 인터넷 마케팅 최강의 전략을 공개합니다.
작성자관리자
작성일2016.05.13 08:05:15장성일0  추천하기

인터넷 마케팅 최강의 전략 (3년 후, 5년 후에도 사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글로 된 정보뿐만 아니라 영상 콘텐츠도 제공할 예정입니다.

 

저희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댓글을 달아 주시면

독자가 원하는 것을 알 수 있기 때문에 더욱 좋은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을 것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여러분의 피드백입니다.

 

일단은 말로 하는 것보다 행동으로 보여드리는 것이 중요할 테니, 앞으로 제공하는 컨텐츠를 기대해 주세요.

 

실제로 이러한 변화는 운영 측에게는 큰 부담이 됩니다.

솔직히 말하면 힘듭니다.

 

그러면 왜 이렇게 힘든 일을 하는 것일까요??

 

이유는 매우 간단합니다.

수많은 인터넷 마케팅의 전략이나 테크닉 중에서 이것이 가장 강력한 전략이기 때문입니다.

 

, 보답의 원리입니다.

 

당신은 대형 마트에서 시식을 해본 적이 있으십니까?

 

마트에 가면 판매원 아주머니가 상을 차려놓고 아주 맛있는 디저트 같은 것을 공짜로 줍니다

맛있겠다. 감사합니다.”라고 말하면서 하나를 집어 먹습니다.

 

맛있다...

 

그러면 아주머니는 다른 맛도 있어요.”라며 초코 맛이나 딸기 맛도 권합니다.

그렇게 맛있게 2, 3개를 시식하면,

 

왠지 눈에 보이지 않는 힘이 작용합니다...

 

그렇습니다. 여러분도 경험해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모두가 경험해 보았을 이 느낌, “왠지 사지 않으면 안 될 것 같아라는 분위기가 감돌게 됩니다.

 

그리고 그대로 그 자리를 떠나게 되면 아주머니에게 아주 나쁜 짓을 하는 것 같은 기분이 듭니다

(실제로는 그렇지 않지만요..)

 

어쨌든 이러한 눈에 보이지 않는 힘은 누가 말해주는 것도 아니고

자연스럽게 내 안에 생겨나는 힘이며, 강렬한 동기를 부여하여 그 상품을 사게 합니다.

 

이것의 보답의 원리입니다.

 

, 사람은 무엇을 받으면 그에 보답해야 한다는 마음이 자연스럽게 생겨난다는 것입니다.

 

공짜로 시식을 하면 뭐를 사야 하는 거 아닐까라는 마음이 자연스럽게 생기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마트에는 시식 코너가 마련되어 있는 것입니다.

마트뿐만이 아닙니다. 기념품 가게 같은 데에서도 이것 좀 먹어보라고 시식을 권합니다.

 

시식을 하게 되면 상품을 구매할 확률이 쑥 올라간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것이 최강의 인터넷 마케팅 전력입니다.

 

보답의 원리는 인터넷 마케팅에서 가장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전략입니다

왜냐하면 인터넷에서는 아무리 많은 콘텐츠를 제공한다 해도 비용이 들지 않기 때문입니다.

 

마트의 시식 코너에서는 시식을 한 번 할 때마다 얼마의 비용이 들어갑니다

그것을 나누어 주는 아주머니를 고용하는 인건비도 들어갑니다. 장소를 빌리는 값도 있습니다.

 

하지만 인터넷에서는, 만 명이든 100만 명이든 콘텐츠를 제공하는 데 비용이 들어가지 않습니다

, 당신이 할 수 있는 최고의 인터넷 마케팅 전략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당신의 상품이나 서비스 중에서 무료로 제공할 수 있는 콘텐츠가 무엇인지 생각한다.

2. 유망고객에게 많은 콘텐츠를 무료로 시식하게 한다.

3. 유망고객에게 많은 콘텐츠를 무료로 시식하게 한다.

4. 유망고객에게 많은 콘텐츠를 무료로 시식하게 한다.

5. 그런 다음 상품을 판매한다.

 

만약 당신이 상품에 대해 자신이 없다면 이러한 전략은 매우 효과적일 것입니다.

 

세일즈레터를 잘 쓰지 못해도 보답의 원리를 활용하면 유망고객과 좋은 관계를 맺을 수 있고

그들도 당신이 판매하는 것이 믿을 수 있는 것이라고 확신하게 될 것입니다.

 

이제 최고의 인터넷 마케팅 전략이 무엇인지 아셨을 것입니다.

 

이것은 원칙적으로 변하지 않을 것입니다.

아마 5년 후에도 10년 후에도 이 전략은 지속적으로 효과를 보일 것입니다.

 

인터넷 마케팅 최강의 전략은 주는 것입니다.”

 

주고 또 주세요.

 

그러면 거의 반자동적으로 당신의 상품도 팔릴 것입니다.

도움이 되는 콘텐츠를 무료로 주다보면 당신의 유망고객은 결국 이렇게 말할 것입니다.

 

뭔가 유료로 판매하는 건 없나?”

 

유망고객이 이런 말을 하게 되면, 당신의 비즈니스를 키우는 것은 어려운 일이 아닙니다.

 

빠르게 흘러가는 인터넷 세계에서 이처럼 몇 년이든 지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전략은 그리 많지 않습니다.

 

그럼 이것을 당신의 비즈니스에 어떻게 적용할 수 있을까요?

당신이 제공할 수 있는 콘텐츠는 무엇인가요?

어떻게 제공하면 될까요?

콘텐츠가 없다면 어떻게 만들 수 있을까요?

 

당신의 댓글을 기다리겠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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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youtu.be/XgoDjfSr4_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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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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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자관리자

등록일2016-05-13

조회수5,1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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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형규

| 2016-05-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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너무 멋지십니다. 화이팅~~~

김충규

| 2016-05-13

추천하기0반대하기0댓글등록수정하기삭제하기

도움이 될만한 내용인데 기존 회원은 받을 수 없는 건가요?
답변 부탁드려요~

관리자

| 2016-06-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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