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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잠재고객을 확보하는 세분화 전략
작성자관리자
작성일2015.03.13 05:03:22장성일0  추천하기

-잠재 고객을 확보하는 세분화 전략-

목차

인사말

▬ 제 1 장 ▬ 고객 확보 순서

 ▬ 제 2 장 ▬ 세분화 방법

 ▬ 제 3 장 ▬ 세분화 사례 분석

마침말

약속드립니다.

당신은 이제 단기간에 압도적으로 잠재 고객을 확보하는 노하우를 손에 쥐게 되었습니다. 
이 소책자는 종업원 30인 이하 소기업 경영자, 예비 창업자가 사업을 해 나감에 있어 가장 중요한 잠재 고객을 확보하기 위한 세분화 전략 노하우를 기록한 것입니다.

하지만 잠재 고객을 확보하기 위해 이 세분화 전략 노하우를 활용하는 회사는 그다지 많지 않습니다. 
비즈노 성공실천회 수업을 통해 극히 일부의 회사만이 이러한 전략을 구사하여 1위 전략에 성공하여 그에 걸맞는 성과와 수익을 올리고 있습니다.

일부 회사만이 이러한 노하우를 알고 수익을 올리고 있다는 사실에 당신은 어떤 생각이 듭니까? 
☞ 1.아무렇지도 않다. 
☞ 2.부럽다. 
☞ 3.분하다.


☞ 1.아무렇지도 않다. ☞ 2.부럽다. 
이런 분들은 더 이상 이 소책자를 읽으실 필요가 없습니다.

1.다른 사람의 성공에 아무런 자극이나 반응이 없는 사람. 
2.남의 성공을 단순히 부러워 하는 사람에게 이 소책자의 소중한 지식을 전달할 필요성을 느끼지 못합니다. 
쓸데없는 지식의 삽입에 지나지 않을 뿐이기 때문입니다.

ㅠㅠ… 아직도 읽고 계시다면 당신은 아마도 
☞ 3.분하다. 는 생각을 갖고 계실 겁니다. 
나도 성공하고 싶고, 성공하고 말 것이다!라는 강렬한 열정이 있으신 분입니다.

이처럼 성공에 대해 강렬한 열정을 가진 분에게 
저는 이 소책자에서 고객 모집의 성과를 올리는 성공의 발상을 전달해 드리고자 합니다.

세분화 전략은 종업원 30인 이하 소기업 경영자,예비 창업자에게 매우 중요하며, 
고객 모집 확률을 올려 주는 기본 전략입니다.

이 소책자가 소기업 소상공인에게 도움이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 PDF 다운로드 파일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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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자관리자

등록일2015-03-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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